본문 바로가기

2017/0626

등산의 기쁨은 정상에 올랐을 때 가장 크다. 그러나 나의 최상의 기쁨은 험악한 산을 기어 올라가는 순간에 있다. 길이 험하면 험할수록 가슴이 뛴다. 인생에 있어 모든 고난이 자취를 감췄을 .. 등산의 기쁨은정상에 올랐을 때 가장 크다. 그러나 나의 최상의 기쁨은험악한 산을 기어 올라가는 순간에 있다.길이 험하면 험할수록 가슴이 뛴다. 인생에 있어모든 고난이 자취를 감췄을 때를생각해보라!그 이상 삭막한 것이 없으리라. - 니체 역경ㆍ고난 - 명언 2017. 6. 29.
성공한 사람들이 도달한 높은 고지는 단번에 오른 것이 아니다. 경쟁자들이 밤에 잠을 자는 동안 한 발짝 한 발짝 기어오른 것이다. 성공한 사람들이도달한 높은 고지는단번에 오른 것이 아니다. 경쟁자들이 밤에 잠을 자는 동안한 발짝 한 발짝 기어오른 것이다. - 헨리 워즈워드 롱펠로 열정ㆍ노력 - 명언 2017. 6. 28.
목표를 설정할 때 성공은 이미 시작되는 것이다. 목표를 설정하는 순간 스위치가 켜지고 물이 흐르기 시작하고 성취하려는 힘이 현실화 되는 것이다. 목표는 주의를 집중하는 것이다.인간의 의식은 분명한 목적을 갖기 전에는목표의식을 향해 움직이지 않는다. 목표를 설정할 때 성공은 이미 시작되는 것이다.목표를 설정하는 순간스위치가 켜지고 물이 흐르기 시작하고성취하려는 힘이 현실화 되는 것이다. - 린 데이비스 꿈ㆍ비전 - 명언 2017. 6. 28.
명확한 목적이 있는 사람은 가장 험난한 길에서 조차도 앞으로 나아가고, 아무런 목적이 없는 사람은 가장 순탄한 길에서 조차도 앞으로 나아가지 못한다. 명확한 목적이 있는 사람은가장 험난한 길에서 조차도앞으로 나아가고, 아무런 목적이 없는 사람은가장 순탄한 길에서 조차도앞으로 나아가지 못한다. - 토머스 카알라일 꿈ㆍ비전 - 명언 2017. 6. 26.
우리는 세상을 살아가는 동안 인생 초반에는 ‘자신이 한 일’에 대해 후회하다가 중반을 넘어서 부터는 ‘자신이 하지 않은 일’에 대해 후회하는 일이 더 많아진다. 동년배들 가운데 실패한 일에 대해서가 아니라하지 않은 일에 대해 후회하는 사람들이점점 더 많아지기 시작했다. 우리는 세상을 살아가는 동안인생 초반에는 ‘자신이 한 일’에 대해 후회하다가 중반을 넘어서 부터는‘자신이 하지 않은 일’에 대해 후회하는 일이 더 많아진다. - 엘링 카게, ‘생각만큼 어렵지 않다’에서 꿈ㆍ비전 - 명언 2017. 6. 26.
내게 말해보라. 그러면 잊어버릴 것이다. 내게 보여주라. 그러면 기억할지도 모른다. 나를 참여시켜라. 그러면 이해할 것이다. 내게 말해보라. 그러면 잊어버릴 것이다. 내게 보여주라.그러면 기억할지도 모른다. 나를 참여시켜라.그러면 이해할 것이다. - 중국 속담 동기부여 - 명언 2017. 6. 22.
위대한 그룹을 만들기 위해 리더가 할 수 있는 최선의 일은 각각의 구성원들이 스스로의 위대함에 눈뜨게 하는 것이다. 위대한 그룹을 만들기 위해리더가 할 수 있는 최선의 일은각각의 구성원들이스스로의 위대함에 눈뜨게 하는 것이다. - 워렌 베니스 동기부여 - 명언 2017. 6. 21.
불만이 습관화된 사람은 모든 일에 불만거리를 끊임없이 찾아내려고 노력하고, 만족이 습관화된 사람은 모든 일에 만족거리를 찾아냅니다. 불만이 습관화된 사람은모든 일에 불만거리를끊임없이 찾아내려고 노력하고, 만족이 습관화된 사람은모든 일에 만족거리를 찾아냅니다. - 생각을 뒤집으면 인생이 즐겁다 명언 - 좋은글귀 2017. 6. 20.
인생의 성공은 얼마나 많은 종류의 것을 얻었느냐가 아니라 얼마나 중요한 것을 얻었느냐로 판가름 납니다. 인생의 성공은얼마나 많은 종류의 것 얻었느냐가 아니라 얼마나 중요한 것을얻었느냐로 판가름 납니다. - 생각을 뒤집으면 인생이 즐겁다 명언 - 좋은글귀 2017. 6. 19.
사람들은 비교되는 것을 가지고 자신의 행복을 측정하지만, 정작 행복은 비교되지 못하는 것들에 의해서 판가름 납니다. 사람들은 비교되는 것을 가지고자신의 행복을 측정하지만, 정작 행복은비교되지 못하는 것들에 의해서판가름 납니다. - 생각을 뒤집으면 인생이 즐겁다 명언 - 좋은글귀 2017. 6.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