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26

성공의 비결은 남들이 잘 때 공부하고, 남들이 빈둥거릴 때 일하며, 남들이 놀 때 준비하고, 남들이 그저 바라기만 할 때 꿈을 갖는 것이다. 성공의 비결은 남들이 잘 때 공부하고, 남들이 빈둥거릴 때 일하며, 남들이 놀 때 준비하고, 남들이 그저 바라기만 할 때꿈을 갖는 것이다. - 윌리엄 A. 워드 열정ㆍ노력 - 명언 2017. 7. 30.
당신이 세계의 현 상태를 개탄한다면 먼저 스스로에게 물어보라. "나는 문제의 일부인가 아니면 해결의 일부인가?" 당신이 세계의 현 상태를 개탄한다면먼저 스스로에게 물어보라."나는 문제의 일부인가 아니면 해결의 일부인가?" - M. 링컨 명언 - 좋은글귀 2017. 7. 29.
컵라면으로 끼니를 때우는 사람이 다른사람에게 뷔페를 사주어도 기쁜 것은 사랑의 힘 때문입니다. 컵라면으로 끼니를 때우는 사람이 다른사람에게뷔페를 사주어도 기쁜 것은사랑의 힘 때문입니다. - 생각을 뒤집으면 인생이 즐겁다 명언 - 좋은글귀 2017. 7. 28.
모든 부정적인 것에서 긍정적인 것을 찾는 태도, 좌절을 도전으로 인식하는 태도야말로 행복의 열쇠이다. 행복은 갖지 못한 것을 바라는 것이 아니라 가진 것을 즐기는 것이다. 모든 부정적인 것에서긍정적인 것을 찾는 태도,좌절을 도전으로 인식하는 태도야말로행복의 열쇠이다. 행복은갖지 못한 것을 바라는 것이 아니라가진 것을 즐기는 것이다. - 린 피터스 명언 - 좋은글귀 2017. 7. 26.
꿈이란 보이는 무대에서의 화려함을 쫓아가는 것이 아니라, 연습실에서의 피와 땀을 통해 성취되는 것입니다. 꿈이란보이는 무대에서의 화려함을쫓아가는 것이 아니라, 연습실에서의피와 땀을 통해성취되는 것입니다. - 생각을 뒤집으면 인생이 즐겁다 명언 - 좋은글귀 2017. 7. 26.
한평생 착한 일을 행하여도 착한 것은 오히려 부족하고, 단 하루라도 나쁜 일을 하면 나쁜 것은 스스로 남게 된다. 한평생 착한 일을 행하여도착한 것은 오히려 부족하고,단 하루라도 나쁜 일을 하면나쁜 것은 스스로 남게 된다. - 명심보감 명언 - 좋은글귀 2017. 7. 24.
사람들의 대응방식은 생각과 감정, 그리고 그에 따른 행동에 의해 전적으로 결정된다. 좋건 나쁘건 상관없이 감정의 95%는 어떤 일이 벌어졌을 때 이를 어떻게 받아들이는 지에 따라 달라진다. 사람들의 대응방식은 생각과 감정그리고 그에 따른 행동에 의해전적으로 결정된다. 좋건 나쁘건 상관없이 감정의 95%는어떤 일이 벌어졌을 때 이를 어떻게받아들이는 지에 따라 달라진다. - 마틴 셀리그만 긍정 - 명언 2017. 7. 24.
아무리 작은 일이라도 정성을 담아 10년간 꾸준히 하면 큰 힘이 된다. 20년을 하면 두려울 만큼 거대한 힘이 되고, 30년을 하면 역사가 된다. 아무리 작은 일이라도 정성을 담아10년간 꾸준히 하면 큰 힘이 된다.20년을 하면 두려울 만큼 거대한 힘이 되고,30년을 하면 역사가 된다. - 중국속담 실천ㆍ습관 - 명언 2017. 7. 21.
목표를 달성하면 더 높은 목표를 세운다. 또 달성한다. 그리고 목표를 다시 높게 재조정한다. 이것은 결코 끝나지 않은 과정이다. 일을 잘하는 사람은 이 과정을 되풀이한다. 지속적으로 성공하는 사람들의특징은 다음과 같다. 목표를 달성하면더 높은 목표를 세운다.또 달성한다. 리고 목표를 다시 높게 재조정한다.이것은 결코 끝나지 않은 과정이다.일을 잘하는 사람은 이 과정을 되풀이한다. - 짐 콜린스 실천ㆍ습관 - 명언 2017. 7. 20.
누군가 자신의 마음을 상하게 하는 것을 그냥 덮고 지나가지 마라. 사랑한다고 해서 나이가 많고 직위가 높다고 해서 상대가 나를 마음대로 휘두르게 둬서는 안된다. 누군가 자신의 마음을 상하게 하는 것을 그냥 덮고 지나가지 마라.사랑한다고 해서나이가 많고 직위가 높다고 해서 상대가 나를 마음대로 휘두르게 둬서는 안된다. - 너는 나에게 상처를 줄 수 없다. 책 - 좋은글 2017. 7.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