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831

당신의 존재는 우연이 아니다. 당신은 대량 생산되지 않았고, 일괄 조립된 상품도 아니다. 당신은 창조주에 의해 신중하게 계획되었고, 특별한 재능을 받았으며, 사랑을 받으며 세상에 나왔다. 당신의 존재는 우연이 아니다.당신은 대량 생산되지 않았고,일괄 조립된 상품도 아니다. 당신은창조주에 의해 신중하게 계획되었고,특별한 재능을 받았으며,사랑을 받으며 세상에 나왔다. - 막스 루카도 (작가)#톡톡힐링 http://tth.kr/1658 꿈ㆍ비전 - 명언 2017. 8. 31.
꿈을 가지고 있기만 해서는 안 돼. 꿈은 머리로 생각하는 것이 아니란다. 얘야, 가슴으로 느끼고 손으로 적어 발로 뛰는 게 꿈이지. 꿈을 이루는 가장 좋은 방법은 목표를 세우고,모든 것을 집중하는 거야. 그렇게 하면단지 희망사항이었던 것이 ‘꿈의 목록’으로 바뀌고,다시 그것이 ‘해야만 하는 일의 목록’으로 바뀌고,마침내 ‘이루어 낸 목록’으로 바뀐단다. 꿈을 가지고 있기만 해서는 안 돼.꿈은 머리로 생각하는 것이 아니란다.얘야, 가슴으로 느끼고 손으로 적어발로 뛰는 게 꿈이지. - 존 고다드 꿈ㆍ비전 - 명언 2017. 8. 31.
사람은 누구나 짜릿한 자극으로 현재의 지루함과 아픔을 날려버리고자 욕망합니다. 어떤 이는 자신을 파괴하는 것들에 함몰되고, 어떤 이는 새로운 도전으로 더 나은 삶으로 승화 시킵니다. 사람은 누구나 짜릿한 자극으로현재의 지루함과 아픔을날려버리고자 욕망합니다. 어떤 이는 자신을파괴하는 것들에 함몰되고,어떤 이는 새로운 도전으로더 나은 삶으로 승화 시킵니다. - 생각을 뒤집으면 인생이 즐겁다 명언 - 좋은글귀 2017. 8. 29.
당신이 자신의 시간을 가치있게 생각하지 않으면 남들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시간과 재능을 막 나눠주지 말고 팔아라. 당신이 자신의 시간을가치있게 생각하지 않으면남들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시간과 재능을막 나눠주지 말고 팔아라. - 킴 가스트 명언 - 좋은글귀 2017. 8. 28.
아픈 경험과 기쁜 경험은 모두 다 좋은 경험입니다. 아픈 경험도 해보아야지 다시는 그런 경험을 하지 않으려고 노력하게 되는 겁니다. 아픈 경험과 기쁜 경험은모두 다 좋은 경험입니다. 아픈 경험도 해보아야지다시는 그런 경험을 하지 않으려고노력하게 되는 겁니다. - 생각을 뒤집으면 인생이 즐겁다 명언 - 좋은글귀 2017. 8. 27.
성공이 높다 하되 자신 안의 문제로다. 오르고 오르면 오르지 못할 까닭이 없건데, 사람이 제 아니 오르고 성공만 높다 하더라. 성공이 높다 하되자신 안의 문제로다. 오르고 오르면오르지 못할 까닭이 없건데, 사람이 제 아니 오르고성공만 높다 하더라. - 생각을 뒤집으면 인생이 즐겁다 명언 - 좋은글귀 2017. 8. 25.
과거에는 창의성이 역사책에 기록될 조건이었지만 현재는 생존의 조건이 되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창의성이역사책에 기록될 조건이었지만 현재는 생존의 조건이 되는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 생각을 뒤집으면 인생이 즐겁다 명언 - 좋은글귀 2017. 8. 24.
자신을 잘 컨트롤 하는 사람은 자동적인 감정과 생각에 휘둘리는 사람이 아니라 그런 생각과 감정을 멀리 떨러져서 스스로를 바라보는 것이 습관 되어 있는 사람입니다. 자신을 잘 컨트롤 하는 사람은자동적인 감정과 생각에휘둘리는 사람이 아니라 그런 생각과 감정을 멀리 떨러져서스스로를 바라보는 것이습관 되어 있는 사람입니다. - 생각을 뒤집으면 인생이 즐겁다 명언 - 좋은글귀 2017. 8. 23.
내 비장의 무기는 아직 손안에 있다. 그것은 희망이다. 내 비장의 무기는 아직 손안에 있다.그것은 희망이다. - 나폴레옹 명언 - 좋은글귀 2017. 8. 22.
실패했던 일들이 후회로 남는 것이 아니라, 시도하지 않은 것만이 후회로 남는다. 실패했던 일들이 후회로 남는 것이 아니라,시도하지 않은 것만이 후회로 남는다. - 바보 빅터 책 - 좋은글 2017. 8.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