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026

실행이 곧 전부다. 아이디어는 과제 극복의 5%에 불과하다. 아이디어의 좋고 나쁨은 어떻게 실행하느냐에 따라 결정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실행이 곧 전부다.아이디어는 과제 극복의 5%에 불과하다. 아이디어의 좋고 나쁨은어떻게 실행하느냐에 따라결정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 카를로스 곤 닛산 자동차 사장 실천ㆍ습관 - 명언 2017. 10. 31.
인간은 자신이 원하는 만큼 위대해질 수 있다. 자신을 믿고 용기, 투지, 헌신, 경쟁력있는 추진력을 가진다면, 그리고 가치있는 것들을 위한 대가로 작은 것들을 희생할 용의가 있다면 가능 인간은 자신이 원하는 만큼위대해질 수 있다. 자신을 믿고용기, 투지, 헌신, 경쟁력 있는추진력을 가진다면, 그리고 가치있는 것들을 위한 대가로작은 것들을 희생할 용의가있다면 가능하다. - 빈스 롬바디 명언 - 좋은글귀 2017. 10. 31.
어떤 분야에서든 유능해지고 성공하기 위해선 세 가지가 필요하다. 타고난 천성과 공부 그리고 부단한 노력이 그것이다. 어떤 분야에서든 유능해지고 성공하기 위해선 세 가지가 필요하다.타고난 천성과 공부 그리고 부단한 노력이 그것이다. - 헨리 워드 비처 명언 - 좋은글귀 2017. 10. 29.
동기 부여가 당신을 시작하게 한다. 습관이 당신을 계속 움직이게 한다. 동기 부여가당신을 시작하게 한다. 습관이당신을 계속 움직이게 한다. - 짐 륜 명언 - 좋은글귀 2017. 10. 29.
세상이 나를 버렸다고 할지라도 내가 나를 버리지 않으면 나는 버려진 존재가 아닙니다. 세상이 나를 버렸다고 할지라도내가 나를 버리지 않으면나는 버려진 존재가 아닙니다. - 생각을 뒤집으면 인생이 즐겁다 명언 - 좋은글귀 2017. 10. 28.
사람은 꿈꿀 때가 가장 행복하고, 기쁨이 충만합니다. 그래서 꿈꾸는 것은 현실에서 가장 기쁨을 누리는 방법입니다. 사람은 꿈꿀 때가가장 행복하고, 기쁨이 충만합니다.그래서 꿈꾸는 것은현실에서 가장 기쁨을 누리는 방법입니다. - 생각을 뒤집으면 인생이 즐겁다 책 - 좋은글 2017. 10. 27.
오늘의 운세를 재미로 보면 현재에 즐거움이 되지만, 오늘의 운세를 운명으로 보면 미래의 모습은 지금 모습을 넘어설 수가 없습니다. 오늘의 운세를 재미로 보면현재에 즐거움이 되지만, 오늘의 운세를 운명으로 보면미래의 모습은지금 모습을 넘어설 수가 없습니다. - 생각을 뒤집으면 인생이 즐겁다 명언 - 좋은글귀 2017. 10. 25.
우리는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부러워하지만, 다른 사람은 우리가 가진 것을 부러워하고 있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부러워하지만,다른 사람은 우리가 가진 것을 부러워하고 있다. - 푸블릴리우스 시루스 명언 - 좋은글귀 2017. 10. 24.
나에게 기적은 다시 일어서는 것이 아니라 사랑하는 아내와 하루 하루 함께 하는 것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는 삶은 날마다 기쁨이고 기적입니다. 나에게 기적은 다시 일어서는 것이 아니라사랑하는 아내와 하루 하루 함께 하는 것입니다.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는 삶은날마다 기쁨이고 기적입니다. - 크리스토퍼 리브 명언 - 좋은글귀 2017. 10. 23.
진정한 발견의 여정은 새로운 땅을 찾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눈으로 보는 것이다. 진정한 발견의 여정은새로운 땅을 찾는 것이 아니라새로운 눈으로 보는 것이다. - 마르셀 푸르스트 명언 - 좋은글귀 2017. 10.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