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155

세상일은 나도 좋고 남도 좋고 처음도 좋고 결과도 좋아야 합니다. 세상일은 나도 좋고 남도 좋고처음도 좋고 결과도 좋아야 합니다. - 세상의 주인으로 살아가는 법 세상의 주인으로 살아가는 법국내도서저자 : 허해구,진실연구회출판 : 지식공감 2017.04.20상세보기 깨달음 - 좋은글 2018. 1. 30.
남을 돕는다고 하면 보통 자신을 희생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그렇지 않다. 남을 도울 때 가장 덕을 보는 것은 자기 자신이고, 최고의 행복을 얻는 것도 자기 자신이다. 남을 돕는다고 하면보통 자신을 희생해야 한다고생각하지만, 그렇지 않다. 남을 도울 때가장 덕을 보는 것은자기 자신이고,최고의 행복을 얻는 것도자기 자신이다. 그러므로 행복한 삶으로 가는최선의 길은 남을 돕는 것이다.이것이 진정한 지혜다. - 달라이 라마 인성ㆍ성품 - 명언 2018. 1. 30.
한 번에 일이 잘되는 경우는 흔하지 않다. 다만 줄기차게 노력하는 사람에게는 성공이 따르는 법이니 꾸준히 노력하라. 한 번 실패했더라도 중단 없이나아가기를 계속하는 사람은자신의 희망을 달성할 수 있다. 한 번에 일이 잘되는 경우는 흔하지 않다.다만 줄기차게 노력하는 사람에게는성공이 따르는 법이니 꾸준히 노력하라. - 윌리엄 폭스 명언 - 좋은글귀 2018. 1. 28.
변화는 지식을 배워서 이루는 것이 아니라 생생한 현실에서 주체적으로 깨치고 원인을 지을 때 생겨나는 것입니다. 변화는지식을 배워서이루는 것이 아니라 생생한 현실에서주체적으로 깨치고원인을 지을 때생겨나는 것입니다. - 세상의 주인으로 살아가는 법 세상의 주인으로 살아가는 법국내도서저자 : 허해구,진실연구회출판 : 지식공감 2017.04.20상세보기 깨달음 - 좋은글 2018. 1. 27.
모든 일은 사실로 존재하는 일을 원인으로 하여 변화가 나타납니다. 따라서 있는 일을 무시하고 모든 것을 마음으로만 해석한다면 사실을 경시한 대가를 받게 됩니다. 모든 일은 사실로 존재하는 일을 원인으로 하여 변화가 나타납니다. 따라서 있는 일을 무시하고 모든 것을 마음으로만 해석한다면 사실을 경시한 대가를 받게 됩니다. - 세상의 주인으로 살아가는 법 세상의 주인으로 살아가는 법국내도서저자 : 허해구,진실연구회출판 : 지식공감 2017.04.20상세보기 깨달음 - 좋은글 2018. 1. 26.
어떤 일을 이루려 한다면 객관적인 상황과 그 일에 필요한 원인을 살펴 그에 맞는 정확한 대책을 실천해야지 마음만으로 모든 것을 좌우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농부가 농사를 짓지 않고 생.. 어떤 일을 이루려 한다면 객관적인 상황과 그 일에 필요한 원인을 살펴 그에 맞는 정확한 대책을 실천해야지 마음만으로 모든 것을 좌우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농부가 농사를 짓지 않고 생각만으로 풍년이 들기를 바라는 것과 다를 바가 없습니다. - 세상의 주인으로 살아가는 법 세상의 주인으로 살아가는 법국내도서저자 : 허해구,진실연구회출판 : 지식공감 2017.04.20상세보기 깨달음 - 좋은글 2018. 1. 26.
내가 원하는 게 있어 성취하고자 한다면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마음가짐으로 접근해야 함은 물론이고 이에 앞서 내게 닥친 문제를 정확히 파악하고 거기서 나온 해결책을 강한 의지와 용기.. 내가 원하는 게 있어 성취하고자 한다면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마음가짐으로 접근해야 함은 물론이고 이에 앞서 내게 닥친 문제를 정확히 파악하고 거기서 나온 해결책을 강한 의지와 용기로 실행해야만 비로소 자신이 품은 소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 세상의 주인으로 살아가는 법 세상의 주인으로 살아가는 법국내도서저자 : 허해구,진실연구회출판 : 지식공감 2017.04.20상세보기 깨달음 - 좋은글 2018. 1. 26.
좋은 결과가 나타나길 원한다면 그 일이 나타날 수 있게 사실에 맞는 원인을 지어야 합니다. 좋은 결과가 나타나길 원한다면 그 일이 나타날 수 있게 사실에 맞는 원인을 지어야 합니다. - 세상의 주인으로 살아가는 법 세상의 주인으로 살아가는 법국내도서저자 : 허해구,진실연구회출판 : 지식공감 2017.04.20상세보기 깨달음 - 좋은글 2018. 1. 26.
좋은 일을 하려고 했으나 나쁜 결과를 가져온 사람은 좋은 일을 하려고 한 사람에 불과합니다. 좋은 일을 하려고 했으나 나쁜 결과를 가져온 사람은 좋은 일을 하려고 한 사람에 불과합니다. - 세상의 주인으로 살아가는 법 세상의 주인으로 살아가는 법국내도서저자 : 허해구,진실연구회출판 : 지식공감 2017.04.20상세보기 깨달음 - 좋은글 2018. 1. 26.
세상의 진실을 알게 되면 자신을 불행으로 이끌고 세상을 망치는 일은 하지 않게 되며 자신을 행복과 완성으로 이끄는 일을 할 수 있게 됩니다. 그래서 사실을 제대로 알지 못하는 무지가 모.. 세상의 진실을 알게 되면 자신을 불행으로 이끌고 세상을 망치는 일은 하지 않게 되며 자신을 행복과 완성으로 이끄는 일을 할 수 있게 됩니다. 그래서 사실을 제대로 알지 못하는 무지가 모든 죄와 불행의 원인이 되는 것입니다. - 세상의 주인으로 살아가는 법 세상의 주인으로 살아가는 법국내도서저자 : 허해구,진실연구회출판 : 지식공감 2017.04.20상세보기 깨달음 - 좋은글 2018. 1.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