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221

지혜로운 사람은 성공하기 위한 원인들을 고민하고, 어리석은 사람은 운이 좋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지혜로운 사람은성공하기 위한 원인들을 고민하고, 어리석은 사람은운이 좋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생각을 뒤집으면 인생이 즐겁다 명언 - 좋은글귀 2018. 2. 28.
사랑하기 가장 좋은 시간은 지금입니다. 나중으로 미루는 것은 모두 핑계예요. 그러다 시간 다 지나갑니다. 사랑하기 가장 좋은 시간은 지금입니다.나중으로 미루는 것은 모두 핑계예요.그러다 시간 다 지나갑니다. - 명산선물 책 - 좋은글 2018. 2. 27.
리더십에 대한 토론은 반드시 능력과 경쟁에 대한 이야기로 시작되지만, 반드시 한 개인의 인격과 성실성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것으로 끝이 난다. 리더십에 대한 토론은반드시 능력과 경쟁에 대한이야기로 시작되지만, 반드시 한 개인의 인격과성실성에 대한 이야기를하는 것으로 끝이 난다. - 론 시몬스 인성ㆍ성품 - 명언 2018. 2. 26.
아무리 위대하고, 유명하고, 성공했다 할지라도 누구나 찬사에 굶주려 있다. 격려는 영혼에 주는 산소와 같다. 격려 받지 못하는 사람에겐 훌륭한 일을 해내리라고 기대할 수 없다. 어느 누구.. 누구나 살아가다 보면 최고의 순간을 맞이한다.그 순간은 바로 누군가에게 격려를 받을 때이다. 아무리 위대하고, 유명하고,성공했다 할지라도누구나 찬사에 굶주려 있다.격려는 영혼에 주는 산소와 같다. 격려 받지 못하는 사람에겐훌륭한 일을 해내리라고 기대할 수 없다.어느 누구도 칭찬 없이 살아갈 수 없다. - 조지 매튜 애덤스(소설가) 동기부여 - 명언 2018. 2. 26.
나는 언제나 활짝 핀 꽃보다는 약속에 찬 봉오리를, 소유보다는 희망을, 완성보다는 진보를, 분별있는 연령보다는 청소년 시절을 사랑한다. 나는 언제나 활짝 핀 꽃보다는약속에 찬 봉오리를,소유보다는 희망을,완성보다는 진보를,분별있는 연령보다는 청소년 시절을 사랑한다. - 앙드레 지드 명언 - 좋은글귀 2018. 2. 24.
저녁식사 때 먹는 구수한 된장찌개, 주말을 기다리게 하는 신작영화, 사랑하는 사람의 따스한 피부, 이런 소소한 것들이 우리 삶을 더욱 단단하게 지탱시켜 주는 소중한 요소인 것이다. 평소에 자생력과 면역력을 갖춰놔야상처를 덜 받을 수 있다. 저녁식사 때 먹는 구수한 된장찌개,주말을 기다리게 하는 신작영화,사랑하는 사람의 따스한 피부, 이런 소소한 것들이우리 삶을 더욱 단단하게 지탱시켜 주는소중한 요소인 것이다. - 트라우마 테라피 책 - 좋은글 2018. 2. 22.
인생에 있는 큰 비밀은 큰 비밀 따위는 없다는 것이다.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열심히 할 의지가 있다면 달성할 수 있다. 인생에 있는 큰 비밀은 큰 비밀 따위는 없다는 것이다.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열심히 할 의지가 있다면 달성할 수 있다. - 오프라 윈프리 명언 - 좋은글귀 2018. 2. 21.
나는 무엇이다 하고 생각한 그대로의 그 무엇이 되는 것이다. 상상력은 승리자가 되는 최초의 가장 중요한 단계이다. 나는 무엇이다 하고 생각한그대로의 그 무엇이 되는 것이다. 상상력은 승리자가 되는최초의 가장 중요한 단계이다. - 디오도어 루빈 명언 - 좋은글귀 2018. 2. 21.
노력은 수단이 아니라 그 자체가 목적이다. 노력하는 것 자체에 보람을 느낀다면 누구든지 인생의 마지막 시점에서 미소를 지을 수 있을 것이다. 노력은수단이 아니라그 자체가 목적이다. 노력하는 것 자체에 보람을 느낀다면누구든지 인생의 마지막 시점에서미소를 지을 수 있을 것이다. - 톨스토이 열정ㆍ노력 - 명언 2018. 2. 19.
'감사해요, 사랑해요'라는 말을 억지로 하면 내 마음은 기쁨이 없습니다. 그러나 그 말 때문에 미소 짓는 상대방의 모습 때문에 없던 기쁨도 생깁니다. '감사해요, 사랑해요'라는 말을 억지로 하면내 마음은 기쁨이 없습니다. 그러나 그 말 때문에미소 짓는 상대방의 모습 때문에없던 기쁨도 생깁니다. - 생각을 뒤집으면 인생이 즐겁다 명언 - 좋은글귀 2018. 2.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