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416

자신이 통제할 수 없는 일에 대해 걱정하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는다. 왜냐하면 걱정해봐야 소용없는 일이기 때문이다. 스스로 통제할 수 있는 일에 대해 걱정하는 것 또한 이치에 맞지 않는.. 자신이 통제할 수 없는 일에 대해걱정하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는다. 왜냐하면 걱정해봐야소용없는 일이기 때문이다. 스스로 통제할 수 있는 일에 대해걱정하는 것 또한 이치에 맞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 일은 이미걱정할 필요가 없는 것이기 때문이다. - 웨인 다이어 긍정 - 명언 2018. 4. 25.
사소한 일에 용기를 내지 마세요. 그건 용기가 아니라 객기일뿐입니다. 용기란 가치 있는 일에서 성립하는 겁니다. 사소한 일에 용기를 내지 마세요.그건 용기가 아니라 객기일뿐입니다.용기란 가치 있는 일에서 성립하는 겁니다. - 생각을 뒤집으면 인생이 즐겁다 책 - 좋은글 2018. 4. 23.
감동한 직원은 상사와 경영진을 신뢰하고, 자기일과 조직에 자부심을 느끼며 일에서 보람과 재미를 느낀다. 즉, 일을 즐기면서 하고 헌신적으로 하면서 고객을 감동시킨다. 고객 감동 비결은 간단하다.감동한 직원은감동한 고객을 창출해낸다. 감동한 직원은 상사와 경영진을 신뢰하고,자기일과 조직에 자부심을 느끼며일에서 보람과 재미를 느낀다. 즉, 일을 즐기면서 하고헌신적으로 하면서고객을 감동시킨다. - 미국 경영대상, 수상 기업 (페덱스, 제록스외) 대표 동기부여 - 명언 2018. 4. 20.
다른 사람과 의견을 달리하고 생각의 다름이 서로 부딪힐 때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런 사람을 감정적으로 미워하지 않고 그것이 다른 사람에게도 전해진다면 최소한 그 사람과 적이 되지는 .. 다른 사람과 의견을 달리하고생각의 다름이 서로 부딪힐 때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런 사람을감정적으로 미워하지 않고그것이 다른 사람에게도 전해진다면최소한 그 사람과 적이 되지는 않습니다. 이것이 자신의 소신도 지키고인간관계도 틀어지지 않게 하는 방법입니다. - 생각을 뒤집으면 인생이 즐겁다 명언 - 좋은글귀 2018. 4. 18.
자신의 삶의 방향은 외부에서 가르쳐 주는 것이 아니라, 내면의 울림에 반응 할 때 찾아질 수가 있습니다. 자신의 삶의 방향은외부에서 가르쳐 주는 것이 아니라, 내면의 울림에 반응 할 때찾아질 수가 있습니다. - 생각을 뒤집으면 인생이 즐겁다 명언 - 좋은글귀 2018. 4. 18.
세상을 바꾸는 건 가슴과 지식이 함께 있을때 바꿀 수 있는 것입니다. 세상을 바꾸는 건가슴만으로 되는 게 아닙니다. 세상을 바꾸는 건지식만으로 되는 게 아닙니다. 세상을 바꾸는 건가슴과 지식이 함께 있을때바꿀 수 있는 것입니다. - 생각을 뒤집으면 인생이 즐겁다 명언 - 좋은글귀 2018. 4. 16.
성공적인 갈등 처리의 비결은 101% 원리에 따라 사는 것이다. 만일 당신과 갈등관계에 있는 고집스런 사람이 있다면 당신과 그 사람이 일치하는 1%를 찾아내라. 그리고 그 1%를 위해 당신의 100% .. 성공적인 갈등 처리의 비결은101% 원리에 따라 사는 것이다. 만일 당신과 갈등관계에 있는고집스런 사람이 있다면 당신과 그 사람이일치하는 1%를 찾아내라. 그리고 그 1%를 위해당신의 100% 노력과 능력을쏟아 부어라. 그 1%를 실마리로 해서당신 두 사람을 함께 묶도록 하라. - 존 맥스웰 인간관계 - 명언 2018. 4. 13.
내일은 어떻게 되겠지 하는 생각은 바보짓이다. 오늘조차도 너무 늦은 것이다. 어제까지 일을 끝낸 사람이 현명한 것이다. 내일은 어떻게 되겠지하는 생각은 바보짓이다. 오늘조차도 너무 늦은 것이다.어제까지 일을 끝낸 사람이현명한 것이다. - 클라라 명언 - 좋은글귀 2018. 4. 12.
힘이 닿는 데까지 최대한 남을 도와주었다고 느끼는 사람은 실로 행복한 사람이다. 덕은 외롭지 않다. 덕을 베풀면 반드시 결과가 있다. 받는 것 보다 주는 것이행복하다는 것은 곧 진리이다. 힘이 닿는 데까지 최대한 남을 도와주었다고느끼는 사람은 실로 행복한 사람이다. 덕은 외롭지 않다.덕을 베풀면 반드시 결과가 있다. 친절을 베푸는 행위는절대로 헛되지 않는 법이다. - 앤드류 카네기 꿈ㆍ비전 - 명언 2018. 4. 11.
재산보다는 희망을 욕심내자. 어떠한 일이 있어도 희망을 포기하지 말자. 재산보다는 희망을 욕심내자. 어떠한 일이 있어도희망을 포기하지 말자. - 세르반테스 명언 - 좋은글귀 2018. 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