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611

밀가루 뒤집어쓴다고 까마귀가 백로가 되지 않습니다. 까마귀는 깃털이 검정색일 때 까마귀다운 것입니다. 밀가루 뒤집어쓴다고까마귀가 백로가 되지 않습니다. 까마귀는 깃털이 검정색일 때까마귀다운 것입니다. - 생각을 뒤집으면 인생이 즐겁다 명언 - 좋은글귀 2018. 6. 29.
현재 권태감과 나른함이 자신의 삶을 지배하고 있다면, 현재 자신의 일상적인 환경을 모조리 바꾸어야 할 시간입니다. 현재 권태감과 나른함이자신의 삶을 지배하고 있다면, 현재 자신의 일상적인 환경을모조리 바꾸어야 할 시간입니다. - 생각을 뒤집으면 인생이 즐겁다 명언 - 좋은글귀 2018. 6. 28.
운명은 살아가는 동안 끊임없이 변화 중이고, 죽음을 맞이할때야 비로소 확정되는 것입니다. 운명은살아가는 동안끊임없이 변화 중이고, 죽음을 맞이할때야비로소 확정되는 것입니다. - 생각을 뒤집으면 인생이 즐겁다 명언 - 좋은글귀 2018. 6. 26.
처음 만난 사람과 하는 대화도 좋고, 오랜 친구들과 다음 날 기억나지 않을 대화를 나누는 것도 좋고, 격식 있는 대화도 좋고 처음 만난 사람과 하는 대화도 좋고,오랜 친구들과 다음 날 기억나지 않을 대화를 나누는 것도 좋고,격식 있는 대화도 좋고,눈을 마주치는 대화도 좋고,눈을 피하며 하는 대화도 좋고,수줍은 대화도 좋고 건방진 대화도 좋다. - 특별하지 않은 너를 위해 책 - 좋은글 2018. 6. 26.
미래의 자신에게 당당해 지는 방법은 현재를 당당하게 사는 것입니다. 미래의 자신에게 당당해 지는 방법은현재를 당당하게 사는 것입니다. - 생각을 뒤집으면 인생이 즐겁다 명언 - 좋은글귀 2018. 6. 25.
하늘을 날고 싶은 충동을 느낄 때 결코 땅을 기라는데 동의할 수는 없다. 하늘을 날고 싶은 충동을 느낄 때결코 땅을 기라는데 동의할 수는 없다. - 헬렌 켈러 명언 - 좋은글귀 2018. 6. 23.
떠나려고 마음먹은 이에게는 하루하루가 여행이고 길은 어디에나 열려 있습니다. 떠나려고 마음먹은 이에게는 하루하루가 여행이고 길은 어디에나 열려 있습니다. 책 "감동의 습관" 중에서 감동의 습관 송정림상세보기 책 - 좋은글 2018. 6. 19.
인생에서 성공하려거든 끈기를 죽마고우로 경험을 현명한 조언자로 신중을 형님으로 희망을 수호신으로 삼으라! 인생에서 성공하려거든끈기를 죽마고우로경험을 현명한 조언자로신중을 형님으로희망을 수호신으로 삼으라! - 조지프 애디슨 명언 - 좋은글귀 2018. 6. 18.
사람의 생각을 알 수 없다고들 말하지만, 그것은 사람을 보는 안목이 없는 사람들이 스스로 위로하기 위해서 지어낸 말일뿐입니다. 사람의 일반적인 행동은... 사람의 생각을알 수 없다고들 말하지만, 그것은 사람을 보는 안목이 없는 사람들이스스로 위로하기 위해서 지어낸 말일뿐입니다. 사람의 일반적인 행동은그 사람의 사고방식에 의해일관성 있게 표현되게 마련입니다. - 생각을 뒤집으면 인생이 즐겁다 명언 - 좋은글귀 2018. 6. 12.
네가 몇 년에 걸쳐 창조한 것을, 누군가는 하루 아침에 부숴버릴 수도 있다. 그래도 창조하라. 네가 몇 년에 걸쳐 창조한 것을,누군가는 하루 아침에부숴버릴 수도 있다.그래도 창조하라. - 마더 테레사 명언 - 좋은글귀 2018. 6.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