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호텔 종업원으로 일할 때 나보다 뛰어난 사람은 얼마든지 있었어요. 하지만 그들은 나처럼 하루도 빠짐없이 자신의 미래를 생생하게 그리지는 않았어요. 노력이나 재능보다 훨씬 중요한..

톡톡힐링 발행일 : 2015-11-17

 

내가 호텔 종업원으로 일할 때

나보다 뛰어난 사람은 얼마든지 있었어요.

하지만 그들은 나처럼 하루도 빠짐없이

자신의 미래를 생생하게 그리지는 않았어요.

노력이나 재능보다 훨씬 중요한 것은

성공을 꿈꾸는 능력입니다.


- 가난한 행상의 아들로 태어나, 250개 호텔을 세운 콘래드 힐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