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간관계의 갈등은 필히 문제가 누군가에게 있습니다. 내가 문제가 있던가, 아님 타인이 문제가 있던가, 문제에 정확한 분석을 하고 가야지 다음에는 갈등을 피할 수 있습니다.

톡톡힐링 발행일 : 2016-10-18

 


인간관계의 갈등은

필히 문제가 누군가에게 있습니다.


내가 문제가 있던가,

아님 타인이 문제가 있던가,


문제에 정확한 분석을 하고 가야지

다음에는 갈등을 피할 수 있습니다.


내가 잘못했으면 반성하고,

타인이 문제이면

'저런 사람도 있구나'라고 생각하고

다음부터 현명하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 생각을 뒤집으면 인생이 즐겁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