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1/2630

모든 일은 사실로 존재하는 일을 원인으로 하여 변화가 나타납니다. 따라서 있는 일을 무시하고 모든 것을 마음으로만 해석한다면 사실을 경시한 대가를 받게 됩니다. 모든 일은 사실로 존재하는 일을 원인으로 하여 변화가 나타납니다. 따라서 있는 일을 무시하고 모든 것을 마음으로만 해석한다면 사실을 경시한 대가를 받게 됩니다. - 세상의 주인으로 살아가는 법 세상의 주인으로 살아가는 법국내도서저자 : 허해구,진실연구회출판 : 지식공감 2017.04.20상세보기 깨달음 - 좋은글 2018. 1. 26.
어떤 일을 이루려 한다면 객관적인 상황과 그 일에 필요한 원인을 살펴 그에 맞는 정확한 대책을 실천해야지 마음만으로 모든 것을 좌우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농부가 농사를 짓지 않고 생.. 어떤 일을 이루려 한다면 객관적인 상황과 그 일에 필요한 원인을 살펴 그에 맞는 정확한 대책을 실천해야지 마음만으로 모든 것을 좌우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농부가 농사를 짓지 않고 생각만으로 풍년이 들기를 바라는 것과 다를 바가 없습니다. - 세상의 주인으로 살아가는 법 세상의 주인으로 살아가는 법국내도서저자 : 허해구,진실연구회출판 : 지식공감 2017.04.20상세보기 깨달음 - 좋은글 2018. 1. 26.
내가 원하는 게 있어 성취하고자 한다면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마음가짐으로 접근해야 함은 물론이고 이에 앞서 내게 닥친 문제를 정확히 파악하고 거기서 나온 해결책을 강한 의지와 용기.. 내가 원하는 게 있어 성취하고자 한다면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마음가짐으로 접근해야 함은 물론이고 이에 앞서 내게 닥친 문제를 정확히 파악하고 거기서 나온 해결책을 강한 의지와 용기로 실행해야만 비로소 자신이 품은 소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 세상의 주인으로 살아가는 법 세상의 주인으로 살아가는 법국내도서저자 : 허해구,진실연구회출판 : 지식공감 2017.04.20상세보기 깨달음 - 좋은글 2018. 1. 26.
좋은 결과가 나타나길 원한다면 그 일이 나타날 수 있게 사실에 맞는 원인을 지어야 합니다. 좋은 결과가 나타나길 원한다면 그 일이 나타날 수 있게 사실에 맞는 원인을 지어야 합니다. - 세상의 주인으로 살아가는 법 세상의 주인으로 살아가는 법국내도서저자 : 허해구,진실연구회출판 : 지식공감 2017.04.20상세보기 깨달음 - 좋은글 2018. 1. 26.
좋은 일을 하려고 했으나 나쁜 결과를 가져온 사람은 좋은 일을 하려고 한 사람에 불과합니다. 좋은 일을 하려고 했으나 나쁜 결과를 가져온 사람은 좋은 일을 하려고 한 사람에 불과합니다. - 세상의 주인으로 살아가는 법 세상의 주인으로 살아가는 법국내도서저자 : 허해구,진실연구회출판 : 지식공감 2017.04.20상세보기 깨달음 - 좋은글 2018. 1. 26.
세상의 진실을 알게 되면 자신을 불행으로 이끌고 세상을 망치는 일은 하지 않게 되며 자신을 행복과 완성으로 이끄는 일을 할 수 있게 됩니다. 그래서 사실을 제대로 알지 못하는 무지가 모.. 세상의 진실을 알게 되면 자신을 불행으로 이끌고 세상을 망치는 일은 하지 않게 되며 자신을 행복과 완성으로 이끄는 일을 할 수 있게 됩니다. 그래서 사실을 제대로 알지 못하는 무지가 모든 죄와 불행의 원인이 되는 것입니다. - 세상의 주인으로 살아가는 법 세상의 주인으로 살아가는 법국내도서저자 : 허해구,진실연구회출판 : 지식공감 2017.04.20상세보기 깨달음 - 좋은글 2018. 1. 26.
과학과 진리는 예외가 없기 때문에 모든 사람에게 효과가 있다면 그것은 보편적이며 이치에 맞는 것이며 누구는 가능하고 누구는 불가능 하다면 개인적이며 이치에 맞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 과학과 진리는 예외가 없기 때문에 모든 사람에게 효과가 있다면 그것은 보편적이며 이치에 맞는 것이며 누구는 가능하고 누구는 불가능 하다면 개인적이며 이치에 맞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세상의 주인으로 살아가는 법 세상의 주인으로 살아가는 법국내도서저자 : 허해구,진실연구회출판 : 지식공감 2017.04.20상세보기 깨달음 - 좋은글 2018. 1. 26.
업에 의해 자기를 되풀이하고는 있지만 깨침이 있으면 업의 충동에서 벗어나 바로 보고 바르게 행동하여 자신의 운명을 개척할 수 있게 됩니다. 업에 의해 자기를 되풀이하고는 있지만 깨침이 있으면 업의 충동에서 벗어나 바로 보고 바르게 행동하여 자신의 운명을 개척할 수 있게 됩니다. - 세상의 주인으로 살아가는 법 세상의 주인으로 살아가는 법국내도서저자 : 허해구,진실연구회출판 : 지식공감 2017.04.20상세보기 깨달음 - 좋은글 2018. 1. 26.
시도하지도 않은 인연이 생기기를 바라는 것처럼 어리석은 일도 없지만 맞지 않는 인연을 억지로 이으려 하는 것처럼 바보스러운 짓도 없습니다. 시도하지도 않은 인연이 생기기를 바라는 것처럼 어리석은 일도 없지만 맞지 않는 인연을 억지로 이으려 하는 것처럼 바보스러운 짓도 없습니다. - 세상의 주인으로 살아가는 법 세상의 주인으로 살아가는 법국내도서저자 : 허해구,진실연구회출판 : 지식공감 2017.04.20상세보기 깨달음 - 좋은글 2018. 1. 26.
일상생활에서 근면하여 열심히 일하면 삶에 부족함이 없고 검소한 생활로 돈을 지키면 근심 걱정을 덜 수 있으며 마음이 밝고 정직하면 사람이 떳떳해지고 누구나 좋아하는 법이니 외롭지 .. 일상생활에서 근면하여 열심히 일하면 삶에 부족함이 없고 검소한 생활로 돈을 지키면 근심 걱정을 덜 수 있으며 마음이 밝고 정직하면 사람이 떳떳해지고 누구나 좋아하는 법이니 외롭지 않게 됩니다. - 세상의 주인으로 살아가는 법 세상의 주인으로 살아가는 법국내도서저자 : 허해구,진실연구회출판 : 지식공감 2017.04.20상세보기 깨달음 - 좋은글 2018. 1.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