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124

아이는 당신의 얼굴을 하염없이 바라보며 마음의 평화를 얻는다. 아이는 당신의 얼굴을 하염없이 바라보며마음의 평화를 얻는다.사랑을 얼굴에 담아 전하지 못하면되돌아오는 사랑이 없다. 명언 - 좋은글귀 2018. 11. 30.
신체가 건강한 사람이 사고를 당하여 불구가 되는 것은 가능하지만 한번 불구가 된 사람이 정상적인 신체를 되찾는 것은 매우 어렵다 정도를 따르던 사람이사도에 빠지는 것은 쉽지만,사도를 따르던 사람이정도를 받아들이는 것은 쉽지 않다. 비슷한 예로,신체가 건강한 사람이 사고를 당하여불구가 되는 것은 가능하지만한번 불구가 된 사람이정상적인 신체를 되찾는 것은 매우 어렵다 - 깨달음의 좋은글 깨달음 - 좋은글 2018. 11. 29.
결혼은 해도 후회, 안 해도 후회라고 하더군요. 그러나 현명한 사람은 후회 없는 솔로로 살거나 또는 후회하지 않을 상대를 고릅니다. 결혼은 해도 후회,안 해도 후회라고 하더군요. 그러나 현명한 사람은후회 없는 솔로로 살거나또는 후회하지 않을 상대를 고릅니다. - 생각을 뒤집으면 인생이 즐겁다 명언 - 좋은글귀 2018. 11. 28.
사랑은 마주보는것이 아니라 함께 같은 방향을 보는 것이다. 사랑은 마주보는것이 아니라함께 같은 방향을 보는 것이다. - 생떽쥐베리 명언 - 좋은글귀 2018. 11. 27.
있는 일을 보고, 있는 일을 듣고, 있는 일을 관찰하면 있는 일에 눈을 뜨게 된다. 있는 일을 보고,있는 일을 듣고,있는 일을 관찰하면있는 일에 눈을 뜨게 된다. 깨달음 - 좋은글 2018. 11. 26.
건강한 신체와 고요한 마음을 가진 사람에게 악천후란 없다. 하루하루 저마다 아름다움이 있는 법. 피를 자극하는 폭풍은 피를 더 활기차게 뛰게할 뿐이다. 건강한 신체와 고요한 마음을 가진사람에게 악천후란 없다. 하루하루 저마다아름다움이 있는 법.피를 자극하는 폭풍은피를 더 활기차게 뛰게할 뿐이다. - 조지 기싱 (영국 소설가 겸 수필가) 명언 - 좋은글귀 2018. 11. 25.
저는 몇 년 전부터 우리 산과 들에 피는 들꽃과 카메라 그리고 그 두 가지를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과 친구가 되어 조건 없는 사랑을 나누고 있습니다. 저는 몇 년 전부터우리 산과 들에 피는 들꽃과 카메라그리고 그 두 가지를 사랑하는많은 사람들과 친구가 되어조건 없는 사랑을 나누고 있습니다. 아마도 그 세 가지는제가 스스로의 힘으로움직일 수 있을 때까지언제나 제 곁에 있을 것이고,제가 부르면 달려와 줄 것입니다. 그들 또한 늙었다 하여,힘을 잃었다 하여저를 버리지 않고한결같은 마음으로 저를 불러줄 것입니다.저는 지금도 행복합니다. - 인생의 절정에 다다른 그대가 한번쯤 기억해야 할 것들 책 - 좋은글 2018. 11. 22.
겸손하게 의견을 말하면 상대는 곧 납득을 하고 반대하는 사람도 줄어든다. 그리고 내 잘못을 정직하게 인정하면 내 옳은 생각에 대해 상대방이 박수를 보내준다 겸손하게 의견을 말하면상대는 곧 납득을 하고반대하는 사람도 줄어든다. 그리고 내 잘못을정직하게 인정하면내 옳은 생각에 대해상대방이 박수를 보내준다. 늘 자기 의견만 정당하다고고집하지 마라. - 벤자민 프랭클린 인성ㆍ성품 - 명언 2018. 11. 21.
가족이 지니는 의미는 그냥 단순한 사람이 아니라, 지켜봐 주는 누군가가 거기 있다는 사실을 상대방에게 알려주는 것이다. 가족이 지니는 의미는그냥 단순한 사람이 아니라, 지켜봐 주는 누군가가거기 있다는 사실을상대방에게 알려주는 것이다. - 미치 앨봄 명언 - 좋은글귀 2018. 11. 20.
사람들은 대개 육신의 눈보다는 마음의 눈으로 본 것을 더 신뢰합니다. 사람들은 대개육신의 눈보다는마음의 눈으로 본 것을더 신뢰합니다. - 생각을 뒤집으면 인생이 즐겁다 명언 - 좋은글귀 2018. 11.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