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124

모두가 세상을 변화시키려고 생각하지만, 정작 스스로 변하겠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없다. 모두가 세상을변화시키려고 생각하지만,정작 스스로 변하겠다고 생각하는 사람은없다. - 톨스토이 실천ㆍ습관 - 명언 2019. 1. 31.
자유는 그것의 달콤함을 아는 사람만이 쟁취할 수가 있고, 향유할 수 있습니다. 자유는그것의 달콤함을아는 사람만이 쟁취할 수가 있고,향유할 수 있습니다. - 생각을 뒤집으면 인생이 즐겁다 명언 - 좋은글귀 2019. 1. 30.
자신을 사랑하는 사람은 자신에게 자신이 원하는 일을 하게 내버려 둡니다. 그리고, 그 일속에서 희열을 느끼고 스스로 가치 있는 존재임을 자각합니다. 자신을 사랑하는 사람은자신에게 자신이 원하는 일을 하게내버려 둡니다. 그리고, 그 일속에서 희열을 느끼고스스로 가치 있는 존재임을 자각합니다. - 생각을 뒤집으면 인생이 즐겁다 명언 - 좋은글귀 2019. 1. 29.
왕이든 백성이든 자기의 가정에서 평화를 발견하는 사람이 가장 행복한 사람이다. 왕이든 백성이든자기의 가정에서 평화를 발견하는 사람이가장 행복한 사람이다. - 괴테 명언 - 좋은글귀 2019. 1. 28.
사람은 왜 사느냐 이상을 이루기 위하여 산다. 보라! 풀은 꽃을 피우고 나무는 열매를 맺는다. 나도 이상의 꽃을 피우고 열매맺기를 다짐하였다. 사람은 왜 사느냐이상을 이루기 위하여 산다. 보라! 풀은 꽃을 피우고나무는 열매를 맺는다. 나도 이상의 꽃을 피우고열매맺기를 다짐하였다. 우리 청년시대에는부모의 사랑보다형제의 사랑보다처자의 사랑보다도더 한층 강의(剛毅)한 사랑이있는 것을 깨달았다. 나라와 겨레에 바치는뜨거운 사랑이다. 나의 우로(雨露)와 나의 강산과나의 부모를 버리고도그 강의한 사랑을 따르기로결심하여 이 길을 택하였다. - 윤봉길 명언 - 좋은글귀 2019. 1. 27.
최고가 되기 위해서는 무엇을 해야 하는가? 집중력을 키우고, 끊임없이 연습하며, 꿈(목표)을 가져야 한다. 최고가 되기 위해서는무엇을 해야 하는가? 집중력을 키우고,끊임없이 연습하며,꿈(목표)을 가져야 한다. - 플로렌스 그리피스-조이너 명언 - 좋은글귀 2019. 1. 25.
독수리가 더 빨리, 더 쉽게 날기 위해 극복해야 할 유일한 장애물은 공기다. 그러나 공기를 모두 없앤 다음 진공 상태에서 날게 하면, 그 즉시 땅바닥으로 떨어져 아예 날수 없게 된다. 독수리가 더 빨리, 더 쉽게 날기 위해극복해야 할 유일한 장애물은 ‘공기’다. 그러나 공기를 모두 없앤 다음진공 상태에서 날게 하면,그 즉시 땅바닥으로 떨어져아예 날수 없게 된다. 공기는 저항이 되는 동시에비행을 위한 필수조건이기 때문이다. 마찬가지로 인간의 삶에서도장애물이 성공의 조건이다. - 존 맥스웰 역경ㆍ고난 - 명언 2019. 1. 24.
한 나라의 왕이든 교황이든 이 세상에서 아무런 괴로움이나 고민이 없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한 나라의 왕이든 교황이든 이 세상에서 아무런 괴로움이나고민이 없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 토마스 아 캠피스 명언 - 좋은글귀 2019. 1. 23.
당신과 나는 날개가 하나밖에 없는 천사입니다. 당신과 나는 날개가 하나밖에 없는 천사입니다.우리가 날기 위해서는 서로를 안아야 합니다. - 리시아 노 크레센조 영화 - 좋은말 2019. 1. 21.
딸기가 딸기 맛을 지니고 있듯이, 삶은 행복이란 맛을 지니고 있다. 딸기가 딸기 맛을 지니고 있듯이,삶은 행복이란 맛을 지니고 있다. - 알랭 명언 - 좋은글귀 2019. 1.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