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222

금이 간 종은 흐린 소리를 내지만 두 쪽으로 부셔 버리면 다시 맑은 소리를 낸다. 이와 같이 작은 고뇌는 우리를 자기 자신 밖으로 끌어내지만 큰 고뇌는 우리들을 자기 자신으로 되돌아가게 .. 금이 간 종은 흐린 소리를 내지만두 쪽으로 부셔 버리면 다시 맑은 소리를 낸다.이와 같이 작은 고뇌는우리를 자기 자신 밖으로 끌어내지만큰 고뇌는 우리들을 자기 자신으로 되돌아가게 한다. - 리히테르 명언 - 좋은글귀 2019. 2. 28.
세상은 99%의 자신과 맞지 않는 사람과 1%의 자신과 맞는 사람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세상은99%의 자신과 맞지 않는 사람과1%의 자신과 맞는 사람으로이루어져 있습니다. - 생각을 뒤집으면 인생이 즐겁다 명언 - 좋은글귀 2019. 2. 26.
무엇을 알아야 하는 가보다 무엇을 해야 하는가를 뚜렷이 정립하는 것이 내겐 더 절실하다 무엇을 알아야 하는 가보다무엇을 해야 하는가를뚜렷이 정립하는 것이내겐 더 절실하다 - 쇠렌 키르케고르 명언 - 좋은글귀 2019. 2. 25.
자신의 몸 정신 영혼에 대한 자신감이야말로 새로운 모험. 새로운 성장 방향 새로운 교훈을 계속 찾아나서게 하는 원동력이며 바로 이것이 인생이다. 자신의 몸 정신 영혼에 대한자신감이야말로새로운 모험새로운 성장 방향새로운 교훈을계속 찾아나서게 하는원동력이며바로 이것이 인생이다. - 오프라 윈프리 명언 - 좋은글귀 2019. 2. 24.
당신 자신에게 약간의 시간을 투자할 마음이 있다면 당신의 기분을 효율적으로 지배하는 법을 배울 수 있다. 당신 자신에게 약간의 시간을투자할 마음이 있다면당신의 기분을효율적으로 지배하는 법을배울 수 있다. 날마다 체력 훈련을 받는 선수가인내심과 강인함을조금씩 키우는 것처럼 말이다. - 데이비드 D. 번스 명언 - 좋은글귀 2019. 2. 24.
지혜로운 사람은 자기가 좋아하는 것만 들으려 하지 않고, 내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도 고민하고 끊임없이 찾으려 합니다. 지혜로운 사람은자기가 좋아하는 것만들으려 하지 않고, 내개 필요한 것이무엇인지도 고민하고끊임없이 찾으려 합니다. - 생각을 뒤집으면 인생이 즐겁다 명언 - 좋은글귀 2019. 2. 22.
젊은 날 끝이 보이지 않는 동굴을 걷고 있다고 우울해 하지만, 시간이 지난 뒤에 보면 동굴의 출구는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젊은 날 끝이 보이지 않는동굴을 걷고 있다고 우울해 하지만, 시간이 지난 뒤에 보면동굴의 출구는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다는 것을알게 됩니다. - 생각을 뒤집으면 인생이 즐겁다 명언 - 좋은글귀 2019. 2. 21.
인생이 힘든게 아니라 당신이 인생을 힘들게 만드는 것이다. 인생만큼 단순한 것도 없다. 인생이 힘든게 아니라 당신이 인생을힘들게 만드는 것이다. 인생만큼 단순한 것도 없다. - 알프레드 아들러 명언 - 좋은글귀 2019. 2. 20.
꽃을 꺾기 위해서 가시에 찔리듯 사랑을 얻기 위해 내 영혼의 상처를 견뎌 낸다. 꽃을 꺾기 위해서 가시에 찔리듯사랑을 얻기 위해 내 영혼의 상처를 견뎌 낸다.상처받기 위해 사랑하는 게 아니라사랑하기 위해 상처받는 것이므로. - 조르주 상드 명언 - 좋은글귀 2019. 2. 18.
인간에게는 의식적인 노력으로 자신의 삶을 높일 능력이 분명히 있다는 것보다 더 용기를 주는 사실은 없다. 인간에게는 의식적인 노력으로자신의 삶을 높일 능력이 분명히 있다는 것보다더 용기를 주는 사실은 없다. - 헨리 데이비드 소로우 명언 - 좋은글귀 2019. 2.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