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426

고정관념이란 과거에 고정관념이었을 뿐입니다. 창조적인 것들은 그전에 고정관념을 항상 뛰어넘은 것들입니다. 고정관념이란과거에 고정관념이었을 뿐입니다. 창조적인 것들은그전에 고정관념을항상 뛰어넘은 것들입니다. - 생각을 뒤집으면 인생이 즐겁다 명언 - 좋은글귀 2019. 4. 30.
희망은 좋은것이죠. 가장 소중한 거죠. 좋은것은 절대 사라지지 않아요. 희망은 좋은것이죠.가장 소중한 거죠. 좋은것은 절대 사라지지 않아요. - 쇼생크 탈출 영화 - 좋은말 2019. 4. 28.
모든 성공한 사람들을 묶어주는 공통점은 결정과 실행사이의 간격을 아주 좁게 유지하는 능력이다. 미룬 일은 포기해 버린 일이나 마찬가지다. 좋은 계획에서 좋은 행동으로 가는 길처럼먼 것은 아무것도 없다. 모든 성공한 사람들을 묶어주는 공통점은결정과 실행사이의 간격을아주 좁게 유지하는 능력이다. 미룬 일은 포기해 버린 일이나 마찬가지다. - 피터 드러커 실천ㆍ습관 - 명언 2019. 4. 26.
미래는 선택하는 사람의 몫이고, 결과는 행동하는 사람의 몫이다. 미래는 선택하는 사람의 몫이고,결과는 행동하는 사람의 몫이다. 명언 - 좋은글귀 2019. 4. 25.
가장 빠르고, 가장 똑똑하고, 가장 총명하고, 가장 부유한 사람에게 큰 승리는 오지 않는다. 큰 승리는 넘어질 때마다 일어나는 사람에게 오는 것이다. 가장 빠르고,가장 똑똑하고,가장 총명하고,가장 부유한 사람에게큰 승리는 오지 않는다. 큰 승리는넘어질 때마다 일어나는사람에게 오는 것이다. - 헨리엣 앤 클라우저 ‘종이 위의 기적, 쓰면 이루어진다’에서 열정ㆍ노력 - 명언 2019. 4. 24.
실제 생활에서 리더들에게 줄 수 있는 가장 실제적인 충고는 이것이다. 볼모를 볼모로, 왕자를 왕자로 대하지 말고, 모든 사람을 사람으로 대하라. 실제 생활에서리더들에게 줄 수 있는가장 실제적인 충고는 이것이다. 볼모를 볼모로,왕자를 왕자로 대하지 말고,모든 사람을 사람으로 대하라. - 제임스 번즈(James M. Burns) 인간관계 - 명언 2019. 4. 24.
어떤 고통이나 비극을 겪고 있다면 그것은 어떤 좋은 것을 얻을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위기의 나날이 끝나면 우리는 더 강하고 현명한 사람이 될 것이고 자신의 본 모습을... 어떤 고통이나 비극을 겪고 있다면그것은 어떤 좋은 것을 얻을 수 있는기회이기도 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원했던 것일 수도 있고다른 것일 수도 있지만위기의 나날이 끝나면우리는 더 강하고 현명한 사람이 될 것이고자신의 본 모습을 찾게 될 것입니다. - 멕사인 슈널 역경ㆍ고난 - 명언 2019. 4. 22.
목표가 분명한 영웅은 시련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영웅이 되느냐, 마느냐는 시련을 얼마나 잘 이겨내는지에 달려있다. 큰 시련에 직면했다면 그것을 극복했을 때 더 큰 성공을 거둘 기회가.. 추녀 끝에 걸어 놓은 풍경은바람이 불지 않으면 소리가 나지 않는다. 태풍이 없으면 바다는오염 물질을 걸러내지 못해 살지 못한다. 목표가 분명한 영웅은시련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영웅이 되느냐, 마느냐는시련을 얼마나 잘 이겨내는지에 달려있다.큰 시련에 직면했다면 그것을 극복했을 때더 큰 성공을 거둘 기회가기다리고 있음을 기억하라. - 김광호, ‘영웅의 꿈을 스캔하라’에서 역경ㆍ고난 - 명언 2019. 4. 22.
오늘이란 당신의 생각들이 당신을 데려다 준 곳이다. 내일은 당신의 생각들이 당신을 데려다 줄 곳이다. 오늘이란당신의 생각들이당신을 데려다 준 곳이다. 내일은당신의 생각들이당신을 데려다 줄 곳이다. - 제임스 앨런 명언 - 좋은글귀 2019. 4. 21.
자기가 한 일이 보람으로 이어질 때 기쁨이 있다. 기쁨은 자기에게(자기가 한 일에 의해) 있는 것이다. 자기가 한 일이보람으로 이어질 때기쁨이 있다.기쁨은자기에게(자기가 한 일에 의해) 있는 것이다. 깨달음 - 좋은글 2019. 4.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