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716

다른 사람의 세계를 인정하는 것만으로도 우리는 우리의 세계를 넓힐 수 있다. 다른 사람의 세계를 인정하는 것만으로도우리는 우리의 세계를 넓힐 수 있다. - 라스카사스 명언 - 좋은글귀 2019. 7. 30.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의학적 변수는 부지기수로 많지만, 존중과 감사보다 긍정적인 효과가 큰 요인을 보지 못했다.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의학적 변수는 부지기수로 많지만,존중과 감사보다 긍정적인 효과가큰 요인을 보지 못했다. 다이어트, 흡연, 운동, 스트레스,유전적 특징, 약물처방,외과시술 등을 모두 비교해 봐도 존중하고 감사히 여기는태도와는 비교도 안 된다. 삶의 질, 발병률, 건강한 신체,조기사망의 예방 등어느 기준에서 보더라도 그렇다. - 딘 오니시(Dean Ornish)캘리포니아 의과대학 박사 인간관계 - 명언 2019. 7. 26.
인격은 꿈꾸듯 쌓을 수 있는 게 아니다. 망치로 두드리고 다듬듯 꾸준히 노력해 스스로 쌓아나가야 한다. 인격은 꿈꾸듯 쌓을 수 있는 게 아니다. 망치로 두드리고 다듬듯꾸준히 노력해 스스로 쌓아나가야 한다. - 제임스 프루드 명언 - 좋은글귀 2019. 7. 25.
당신 스스로가 하지 않으면 아무도 당신의 운명을 개선시켜 주지 않을 것이다. 당신 스스로가 하지 않으면아무도 당신의 운명을개선시켜 주지 않을 것이다. - B.브레히트 명언 - 좋은글귀 2019. 7. 22.
뛰어넘을 수 없는 벽은 찾아오지 않는다. 고통 없는 성공은 있을 수 없다. 성공이라는 글자를 현미경으로 들여다보면 그 속에는 수없이 작은 실패가 개미처럼 많이 기어 다닌다. 뛰어넘을 수 없는 벽은찾아오지 않는다.고통 없는 성공은 있을 수 없다. 성공이라는 글자를현미경으로 들여다보면그 속에는 수없이 작은 실패가개미처럼 많이 기어 다닌다. - 정호승, 내 인생에 힘이 되어준 한마디 역경ㆍ고난 - 명언 2019. 7. 19.
사람에 대한 평가는 주식과 같습니다. 떠도는 루머에 폭락, 폭등했다가 시간이 지난 후에 본질적 가치에 수렴됩니다. 주변 평가에 일회일비할 필요 없습니다. 사람에 대한 평가는 주식과 같습니다. 떠도는 루머에 폭락, 폭등했다가시간이 지난 후에본질적 가치에 수렴됩니다. 주변 평가에 일회일비할 필요 없습니다. - 생각을 뒤집으면 인생이 즐겁다 명언 - 좋은글귀 2019. 7. 18.
사람에 대한 기대치를 낮추면 인간관계의 만족도는 올라갑니다. 사람에 대한 기대치를 낮추면인간관계의 만족도는 올라갑니다. - 생각을 뒤집으면 인생이 즐겁다 명언 - 좋은글귀 2019. 7. 18.
우리는 누구나 잘못을 저지르기 쉽다. 아홉 가지의 잘못을 찾아 꾸짖는 것보다는 단 한 가지의 잘한 일을 발견해 칭찬해 주는 것이 그 사람을 올바르게 인도하는 데 큰 힘이 될 수 있다. 우리는 누구나 잘못을 저지르기 쉽다. 아홉 가지의 잘못을 찾아꾸짖는 것보다는 단 한 가지의 잘한 일을 발견해칭찬해 주는 것이그 사람을올바르게 인도하는 데큰 힘이 될 수 있다. - 데일 카네기(Dale Carnegie) 인간관계 - 명언 2019. 7. 17.
독수리가 더 빨리, 더 쉽게 날기 위해 극복해야 할 유일한 장애물은 공기다. 그러나 공기를 모두 없앤 다음 진공 상태에서 날게 하면, 그 즉시 땅바닥으로 떨어져 아예 날수 없게 된다. 독수리가 더 빨리, 더 쉽게 날기 위해극복해야 할 유일한 장애물은 ‘공기’다. 그러나 공기를 모두 없앤 다음진공 상태에서 날게 하면,그 즉시 땅바닥으로 떨어져아예 날수 없게 된다. 공기는 저항이 되는 동시에비행을 위한 필수조건이기 때문이다. 마찬가지로 인간의 삶에서도장애물이 성공의 조건이다. - 존 맥스웰 역경ㆍ고난 - 명언 2019. 7. 16.
멈춰서 두려움에 떨게 만드는 모든 경험을 통해 강인함 용기 자신감을 얻는다. 멈춰서 두려움에 떨게 만드는 모든 경험을 통해강인함 용기 자신감을 얻는다.이런 공포를 이겨냈으니다음에 오는 것도 문제 없어라고스스로 되뇌일 수 있게 된다.따라서 할 수 없다고 생각되는 일을 하라! - 엘리노어 루즈벨트 명언 - 좋은글귀 2019. 7.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