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23

자신에게 상처를 준 타인에게 복수를 할 필요는 굳이 없습니다. 자신이 잘못한 게 없다면 그 사람은 또 다른 타인에게 복수의 앙갚음을 당하는 중일 테니까, 그게 세상의 인과법칙입니다. 자신에게 상처를 준 타인에게복수를 할 필요는 굳이 없습니다. 자신이 잘못한 게 없다면그 사람은 또 다른 타인에게복수의 앙갚음을 당하는 중일 테니까,그게 세상의 인과법칙입니다. - 생각을 뒤집으면 인생이 즐겁다 명언 - 좋은글귀 2020. 2. 12.
모든 문제 속에는 그 문제를 완전히 뒤집는 크고 작은 소중한 기회가 숨겨져 있다. 거의 모든 성공 스토리는 문제나 장애를 똑바로 인식하고 그 문제를 기회로 바꾼 사람들에 의해 창조되었다 모든 문제 속에는그 문제를 완전히 뒤집는크고 작은 소중한 기회가 숨겨져 있다. 이 세상의 거의 모든 성공 스토리는문제나 장애를 똑바로 인식하고그 문제를 기회로 바꾼 사람들에 의해 창조되었다. - 아담 J 잭슨 역경ㆍ고난 - 명언 2020. 2. 6.
결핍이 반드시 나쁜 것만은 아닙니다. 결핍을 통해서 그 동안 당연히 받아왔던 것들의 소중함을 깨우칠 수가 있고, 그 당연한 것들 속에서 간과했던 행복을 찾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결핍이 반드시 나쁜 것만은 아닙니다. 결핍을 통해서그 동안 당연히 받아왔던 것들의소중함을 깨우칠 수가 있고, 그 당연한 것들 속에서 간과했던행복을 찾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 생각을 뒤집으면 인생이 즐겁다 명언 - 좋은글귀 2020. 2.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