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경영이념은 ‘소니와 이해관계에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행복을 선사하는 것’이다. 그중에서도 특히 직원들의 행복이 나의 최대 관심사이다.

톡톡힐링 발행일 : 2015-08-10

 

나의 경영이념은

‘소니와 이해관계에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행복을 선사하는 것’이다.

그중에서도 특히 직원들의 행복이 나의 최대 관심사이다.

그들은 한번 밖에 없는 인생의 가장 소중한 시기를

소니에 맡긴 사람들이기 때문에

반드시 행복해져야 한다.

직원에 대한 나의 최대 사명은

그들이 세상을 떠날 때,

‘소니에 근무해 정말 행복했다.’라고

생각하도록 만들어 주는 것이다.


- 모리타 아키오, 소니 전 회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