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은 너무 너무 중요해서 마케팅 부서에만 맡겨둘 수 없다. 기업이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마케팅 부서를 보유할 지라도, 다른 부서들이 고객 이익에 부합하는데 실패하면 여전히 마케팅..

톡톡힐링 발행일 : 2015-08-21

 

마케팅은 너무 너무 중요해서 마케팅 부서에만 맡겨둘 수 없다.

기업이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마케팅 부서를 보유할 지라도,

다른 부서들이 고객 이익에 부합하는데 실패하면

여전히 마케팅에서 실패한다.


- 휴렛 패커드 공동 설립자 데이비드 패커드 (David Packar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