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좋은글 명언 좋은글

남을 해치지 않는 이상 자기 결정과 행동으로 자신의 인생을 만들어 나가는 것은 각자의 삶으로 남이 관여할 바가 못 됩니다. 다만 각자 자기 행동에 대해 스스로 책임을 질뿐입니다. 본문

진실 - 좋은글

남을 해치지 않는 이상 자기 결정과 행동으로 자신의 인생을 만들어 나가는 것은 각자의 삶으로 남이 관여할 바가 못 됩니다. 다만 각자 자기 행동에 대해 스스로 책임을 질뿐입니다.

참좋은글 톡톡힐링 2015. 8. 9. 15:55

인생의 주체는 자기입니다.

 

남을 해치지 않는 이상 자기 결정과 행동으로 자신의 인생을 만들어 나가는 것은  각자의 삶으로 남이 관여할 바가 못 됩니다.

다만 각자 자기 행동에 대해 스스로 책임을 질뿐입니다.


따라서 성인의 성적 결정권도 남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한 개인의 권리이며 주체적인 삶에 속합니다.


그러므로 동성을 사랑하는 것은 자유지만 그로 인해 나타나는 모든 결과에 대해서는 스스로가 책임을 져야 합니다.


가족을 이루지 못하는 외로움과 비정상적 성으로부터 나타나는 정신적 방황과 사회적 비난에 대해 고통을 감수해야 합니다.


말세에는 여러가지 비정상적인 일들이 정상적인 것처럼 나타납니다. 검소와 절약 대신에 사치와 허영이 중시되며 내실을 추구하는 자가 우스워지고 외모와 다변이 덕목이 됩니다. 자연의 이치를 거슬러 동성이 서로 애정을 느끼는 것도 정상이 됩니다.


비정상이 정상이 되고 모든 것이 거꾸로 되면 세상의 이치가 통하지 않아 결국 세상이 망하게 됩니다.


그러니 이러한 엄연한 진리를 망각해서는 안됩니다.

 

동성애자가 되는 것은  허약한 의식이 과거의 잘못된 습을 조절하지 못할 때 나타납니다.


사람의 의식은 삶을 통해 받아들이는 원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빨간 것을 받아들이면 빨개지고, 파란 것을 받아들이면 파래집니다. 맑은 것을 받아들이면 맑아지고, 탁한 것을 받아들이면 흐려집니다. 이치를 배우고 참된 가치를 깨우치면 그것이 자신 속에 들어와 맑은 정신과 강한 의지를 지니게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좋은 것을 보고 배워야 하며, 나쁜 것은 멀리해야 합니다. 칠불통계가 나타난 이유도 바로 이러한 이치 때문입니다.


그러나 오늘날 우리의 사회환경은 나쁜 것이 많고 좋은 것은 적습니다. 그래서 인간성은 더욱 타락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좋은 습을 배우고, 나쁜 습을 금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도벽의 경우도 한번 남의 것을 훔치게 되면 자신 속에 그러한 습이 생겨 그런 기회가 생기기만 하면 도둑질을 하게 되고 결국 범죄자가 되어 평생을 망치게 됩니다. 그래서 어릴 때 좋은 습을 쌓도록 교육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릴 때 처음 도둑질을 저지른 아이에게는 따끔하게 충격을 두어 다시는 그러한 꿈도 꾸지 못하게 철저히 경계시켜야 아이의 운명이 좋아집니다.

 

다음으로 의식 수준에 따라 받아들이는 정도가 달라집니다.


사람의 의식이 맑고 강하면 마음으로 들어오는 많은 외적 원인들을 전체적 상황 속에서 통제와 조절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의식이 약한 사람은 들어오는 경험과 자극들을 통제하지 못하고 자극과 욕망에 정신을 잃게 됩니다.


그러면 사람의 의식이 어떻게 약화되느냐?


먼저 비정상적인 자극과 욕망이 지속적으로 주입되거나 충격적인 경험을 하게 되는 경우 의식이 허약한 사람은 이를 견디지 못하고 자신의 정신을 지키지 못하게 됩니다.

 

각종 욕망에 대한 집착, 편집증, 도벽, 자폐증 등이 그러한 원인으로부터 나타난 증상입니다.

 

의식이 강한 자는 이러한 경험과 자극들을 극복하지만 의식이 약한 자는 이러한 욕망과 자극에 져 습은 더욱 강해지고 의식은 더욱 약하게 되는 것입니다.


동성애도 이러한 원인에 의해 나타납니다. 어릴 때 동성에 대한 좋은 감정이 성인이 되어 성욕과 결부되면서 허약한 의식이 이를 통제하지 못할 때 비정상적인 성욕을 지니게 되는 것입니다.


다음은 의식이 외부와 고립되어 활동력이 저하되어 극도로 침체될 때 의식이 건강을 잃고 파탄상태에 빠지게 되는 현상입니다. 혼자 사는 주부들에게 잘 나타나는 우울증이 그러한 사례입니다.


그리고 유혼과 같은 외부적 감염원이 사람의 정신으로 스며들어 정신을 병들일 때 나타납니다.


현대인들은 잘 의식하지 못하고 살지만 많은 사람들의 의식 속에는 이러한 유혼들이 스며들어 있어서 의식에 영향을 주게 됩니다. 주벽, 도벽, 색광증, 정신분열증 등도 이러한 유혼들이 작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실상을 이해하고 이치에 따라 맑은 정신을 지닐 수 있도록 진리를 배우고 좋은 원인을 지어야 하는 것입니다. 


--[질문]--


동성에게 호감을 느끼는 일이 왜 일어나는지...

선천적 장애인지, 성적 소수자(취향)로 봐야 하는지요?......

  

안녕하세요 허해구선생님 밤늦은 시각에 글을 올립니다.

  

제 친구중 한명이 동성애자인것 같습니다.

그 친구와 지내는데에 별 문제는 없지만..


궁금한것은  동성애자 즉 동성에게 성적 매력을 느끼는 것, 이것은 정상적인 것인가요?

  

분명 자연적인 관점으로 보자면 동성애는 비정상적인 것으로 보여집니다.

후손을 만들 수가 없으니까요.

 

그렇다면 동성애는 사회적 공업으로 만들어진 선천적 장애인지?

아니면 그야말로 성적 소수자(취향)인 것입니까?


동성에게 호감을 느끼는 일이 왜 일어나는지 궁금합니다.


- 진실의 근원(gincil.com)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