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15

스스로 세운 인생의 목표에 헌신하는 사람은 삶이 즐거워 어쩔 줄 모른다. 다시 태어나도 그 일을 하겠다고 다짐한다. 수입이 전혀 없어도 기꺼이 하겠다고 말한다. 스스로 세운 인생의 목표에 헌신하는 사람은 삶이 즐거워 어쩔 줄 모른다. 다시 태어나도 그 일을 하겠다고 다짐한다. 수입이 전혀 없어도 기꺼이 하겠다고 말한다. 그리고 그 일을 초등학교 때부터 하지 않은 것을 후회한다. - 혼다 겐 꿈ㆍ비전 - 명언 2018. 9. 27.
시작하기 전에 15분 동안 무엇을 할 것인지 생각하면, 나중에 4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미리 하루의 일을 생각해서, 우선순위를 정하고 하루의 업무를 조직화한 사람은 생각 없이 하루를 보내.. 시작하기 전에 15분 동안 무엇을 할 것인지 생각하면,나중에 4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미리 하루의 일을 생각해서,우선순위를 정하고하루의 업무를 조직화한 사람은생각 없이 하루를 보내는 사람들 보다성공할 가능성이 훨씬 놓다. 그러므로 자신과 직원들의 시간을 절약하고효율을 높이기 위해 15:4의 법칙을 따르라. - 제임스 보트킨 꿈ㆍ비전 - 명언 2018. 9. 27.
속도를 줄이고 인생을 즐겨라. 너무 빨리 가다 보면 놓치는 것은 주위 경관뿐이 아니다. 어디로 왜 가는지도 모르게 된다. 속도를 줄이고 인생을 즐겨라.너무 빨리 가다 보면놓치는 것은 주위 경관뿐이 아니다.어디로 왜 가는지도 모르게 된다. - 에디 캔터 명언 - 좋은글귀 2018. 9. 23.
나는 어떤 일을 시작하든 반드시 된다는 확신 90%에 되게 할 수 있다는 자신 10%를 가지고 일해 왔다. 안될 수도 있다는 회의나 불안은 단 1%도 끼워 넣지 않는다 나는 어떤 일을 시작하든반드시 된다는 확신 90%에되게 할 수 있다는 자신 10%를 가지고 일해 왔다. 안될 수도 있다는 회의나 불안은단 1%도 끼워 넣지 않는다.기업은 행동이요 실천이다. - 정주영 긍정 - 명언 2018. 9. 21.
흥하는 군주는 남이 말해주지 않을까 걱정한다. 망하는 리더는 남이 무슨 말을 할까 걱정한다. 흥하는 군주는남이 말해주지 않을까 걱정한다. 망하는 리더는남이 무슨 말을 할까 걱정한다. - 잡저(雜著) 인성ㆍ성품 - 명언 2018. 9. 20.
지도자가 될 수 있는 사람은 역경에서도 불만을 품지 않고, 영달을 해도 기뻐하지 않고, 실패해도 좌절하지 않고, 성공을 해도 자만하지 않는다. 지도자가 될 수 있는 사람은역경에서도 불만을 품지 않고,영달을 해도 기뻐하지 않고,실패해도 좌절하지 않고,성공을 해도 자만하지 않는다. - 장자 인성ㆍ성품 - 명언 2018. 9. 18.
하루하루의 행복이 모여서 행복한 일생이 되는 것입니다. 하루하루의 행복이 모여서행복한 일생이 되는 것입니다. - 생각을 뒤집으면 인생이 즐겁다 명언 - 좋은글귀 2018. 9. 18.
모든 인생에는 각자에게 맞는 정답이 있는 것이지, 모든 사람에게 다 맞는 모범답안은 없습니다. 모든 인생에는각자에게 맞는 정답이 있는 것이지, 모든 사람에게 다 맞는모범답안은 없습니다. - 생각을 뒤집으면 인생이 즐겁다 명언 - 좋은글귀 2018. 9. 16.
리더가 그 자리를 지킬 수 있을 만큼 강인한지, 회복력이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 운명은 때때로 리더를 지목해 시련을 준다. 고난은 리더에게 주어지는 신의 특별한 배려다. 리더가그 자리를 지킬 수 있을 만큼 강인한지,회복력이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운명은 때때로리더를 지목해 시련을 준다. 모든 불행과 고통은그 고통이 끝났을 때전보다 우리를 더 강하게만들어 놓고 떠나간다. 고난은 리더에게 주어지는신의 특별한 배려다. - 존 우든 농구감독 역경ㆍ고난 - 명언 2018. 9. 14.
변명 중에서도 가장 어리석고 못난 변명은 '시간이 없어서'라는 변명이다. 변명 중에서도가장 어리석고 못난 변명은'시간이 없어서'라는 변명이다. - 에디슨 명언 - 좋은글귀 2018. 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