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

불만을 제기한 소비자들 중 54-70%는 그들의 불만이 해결된다면, 그 기업과 다시 거래를 하게 된다. 그러나 그 불만이 신속하게 해결된다고 느끼는 경우에는 그 비율이 95%까지 상승한다 본문

경영어록 - 명언

불만을 제기한 소비자들 중 54-70%는 그들의 불만이 해결된다면, 그 기업과 다시 거래를 하게 된다. 그러나 그 불만이 신속하게 해결된다고 느끼는 경우에는 그 비율이 95%까지 상승한다

톡톡힐링 2015.08.21 09:37

불만을 제기한 소비자들 중

54-70%는 그들의 불만이 해결된다면,

그 기업과 다시 거래를 하게 된다.

그러나 그 불만이 신속하게 해결된다고 느끼는 경우에는

그 비율이 95%까지 상승한다.

기업에 대한 불평을 해결한 소비자들은

그들이 받은 불만해결에 대해 평균 다섯 사람에게 이야기 한다.


- 필립 코틀러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