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분은 천하가 알아주는 수재들이고, 나는 초등학교 밖에 나오지 못한 사람입니다. 더구나 대장성 일에 대해서는 깜깜합니다. 따라서 대장성 일은 여러분들이 하십시오. 나는 책임만 지겠..

톡톡힐링 발행일 : 2016-01-09

 

엘리트 관료집단의 본산인

대장성에서는 노골적인 불만이 표출되었다.

다나카는 1분도 안 되는 취임사 한마디로

우려와 불만을 일거에 해소했다.


‘여러분은 천하가 알아주는 수재들이고,

나는 초등학교 밖에 나오지 못한 사람입니다.

더구나 대장성 일에 대해서는 깜깜합니다.

따라서 대장성 일은

여러분들이 하십시오.

나는 책임만 지겠습니다.’


- 다나카 수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