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좋은글 명언 좋은글

고객을 당신의 주인인 것처럼 대접하라. 왜냐하면 그건 사실이니까. 당신은 고객의 종이라는 것을 절대 잊어서는 안 된다. 본문

경영어록 - 명언

고객을 당신의 주인인 것처럼 대접하라. 왜냐하면 그건 사실이니까. 당신은 고객의 종이라는 것을 절대 잊어서는 안 된다.

참좋은글 톡톡힐링 2015. 8. 10. 15:22

고객을 당신의 주인인 것처럼 대접하라.

왜냐하면 그건 사실이니까.

당신은 고객의 종이라는 것을 절대 잊어서는 안 된다.


- 마크 큐벤, HD넷 공동 창업자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