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좋은글 명언 좋은글

99%의 고객만족은 불충분하다. 그렇지 않으면 언젠가 나타날 100% 고객만족 기업에 고객을 빼앗긴다. 고객은 2등 기업에겐 결코 애정을 베풀지 않는다. 본문

경영어록 - 명언

99%의 고객만족은 불충분하다. 그렇지 않으면 언젠가 나타날 100% 고객만족 기업에 고객을 빼앗긴다. 고객은 2등 기업에겐 결코 애정을 베풀지 않는다.

참좋은글 톡톡힐링 2015. 8. 10. 15:24

99%의 고객만족은 불충분하다.

그렇지 않으면 언젠가 나타날 100% 고객만족 기업에 고객을 빼앗긴다.

고객은 2등 기업에겐 결코 애정을 베풀지 않는다.


- 페덱스 CEO 프레드릭 스미스




0 Comments
댓글쓰기 폼